[공지사항] 반석종합건설(주), SBS 희망TV 명랑교실 프로젝트 참여
2017.09.18 23:34
반석종합건설
반석종합건설(주)는 지역아동센터 지원사업 ‘명랑교실’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지난 9월 초순에서 중순에 걸쳐 충남 보령시 신흑동에 위치한 ‘옥토 지역아동센터’의 프로그램 비용을 지원하며 환경개선 지원의 일환으로 센터 개보수를 진행했다.
굿네이버스와 SBS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지역아동센터지원사업 ‘명랑교실’은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희망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전문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함으로서 아이들의 건강한 발달을 돕고자 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또한 지난 12일, 반석종합건설(주)의 이철수 대표 및 임직원들은 굿네이버스와 SBS희망TV와 함께 사회공헌 사업 ‘명랑교실’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옥토지역아동센터에 방문하여 센터 아이들과 함께 만들기 수업 및 발표회 등 다양한 활동의 일일 교사로 자원봉사에 참여했다.
반석종합건설(주) 이철수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 아동들에게 밝고 희망찬 미래를 열어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면서 “기업은 단순히 기술력만으로 평가받기 보다는 ‘사회적 책임감’이라는 다양한 역할로도 기업의 가치를 만들어야 한다는 윤리경영 방침을 실천하는 의미에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소외 이웃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드리는 따뜻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옥토지역아동센터 이금선 센터장은 “그 동안 센터가 낡은 상가 건물에 위치한 탓에 여러 가지로 불편을 겪었는데 이번에 개보수 공사 이후 아이들이 쾌적하고 더 좋은 환경에서 지낼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고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준 반석종합건설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반석종합건설(주)는 굿네이버스와의 협약 내용에 따라 추가로 선정된 4곳의 지역아동센터에도 프로그램 비용을 지원하며 일부 센터 개보수 지원을 실시하기로 하였다.
본 사업을 방송으로 기획한 프로그램 ‘SBS 희망TV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은 지난 17일 일요일 오전 6시 40분에 방송됐다.